자활기업 사무행정지원 서비스안내 Service Description 사무행정지원으로 자활기업의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지원합니다
공유행정 / 자립 / 자활 / 동반성장을 목표로 합니다.
자활기업 사무행정지원 서비스안내 Service Description 사무행정지원으로 자활기업의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지원합니다
사업을 확장하고 단계적으로 도약하기 위해 규모화 협업을 통한 제안사업과 외부 공모사업 신청을 지원합니다.
컨소시엄 교육 및 컨설팅, 사회적경제 지원사업 참여요건을 분석하여 필요한 공모사업에 참여하도록 제안
기업의 업무효율화 및 비용절감을 위한 기본적인 사무행정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자금관리(주거래통장 입출금 실시간 장부관리, 월별결산서 보고 등), 행정서류(대관업무 분류 및 체계화, 업무절차 및 처리방법 자문), 일반문서(계약서 및 홍보 문서 작성 지원)
우리 사업장에서 주기적으로 꼭 해야 하는 업무를 납기일 전까지 완료하도록 지원합니다.
세금신고(부가가치세, 각종 원천세, 법인세 등), 근로자 노무관리(사회보험 취득 및 상실, 근로계약, 퇴직급여정산, 법정휴가 관리 등), 인정요건 관리(자활기업 인정 및 지원요건 성과관리, 사회적기업 사업보고 및 경영공시 등)